4일 이후의 생활

  • home
  • Tres Dias란?
  • 4일 이후의 생활

4일 이후의 생활은?


 3 일이 지나면, 우리는 가족과 친지에게로 돌아가며, 책임이 따르는 직장으로 돌아가며, 요구가 많은 자녀들에게로 돌아가며, 이용할 양식을 준비해야 할 곳으로 되돌아 가는 것이다. 다시말해, 우리는 3 일간 생활했었덕 그 아름다운 모든 환경을 뒤로 하고 세샹으로 다시 돌아온 것이다. 여러분들은 예수 그리스도가 여러분들이 보다 풍성한 삶을 사는데 어떻게 도울수 있는가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배우며 3 일을 배운 것이다.
 
4 일 되는날 이후가 여러분의 나머지 인생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.
3 일간 여러분들은 하나님께서 그의 모든 자녀들에게 바라고 있는 성공적이며, 목적의식이 뚜렷한 행복한 그리스도인의 생활을 사는데 필요한 그 어떤 결실과 열정을 터득하셨기를 Tres-Dias 를 주관한 모든 사람들은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.
 
세상이 가지고 있는 잡다한 문제와 유혹과 혼동상태는 여러분의 의도가 참되고 선하다 하더라도 여러분을 패배시킬는지 모릅니다. 여러분이 새로이 습득한 그 열정이 마치 작년 새해를 맞이 했을 때 별다른 효과없이 물거품처럼 서서히 퇴색되다가 사라질는지 모릅니다. 그리스도와 동행하는 생활을 지속해야할 4 일이후의 생활의 안전과 효과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거양될수 있습니다.


여러분 개인의 헌신과 교회예배와 성찬예식 등등은 지침과 지혜와 힘을 얻는 주요원천이 되어야 합니다. 아울러 Tres Dias 경험에서 얻은 그 주옥같은 내용들은 재회모임에 계속 참여함으로써 유지 될 수 있습니다. 기억하십시오! 4 일 이후의 생활은 크리스챤 리더로서 은혜속에서 성장하는 과정의 한 모험이요, 탐험입니다.


18901 Waring Station Rd., Germantown, MD 20874
COPYRIGHT ⓒ lptd.org ALL RIGHT RESERVED.

로그인

로그인폼

로그인 유지